반응형

 

고속멀티충전기를 알아보던중

고출력 PD(Power Delivery) 규격지원과 퀄컴 퀵차지 3.0규격을 동시에 지원하는

피스넷 PD-87W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고속멀티충전기에서

피스넷 PD-87W와 같이 고출력PD 충전포트와 퀄컴 퀵차지 3.0을

모두 지원하는 충전기는 많지 않더군요.

 

 

그래서 피스넷 PD-87W로 낙찰봤습니다.

USB-A포트가 3개 모두 퀄컴 퀵차지 3.0을 지원한다는 것도 맘에 들었구요.

 

다른 제품들은 USB-A포트 5개가 있어도 1~2개 포트만 퀄컴 퀵차지 3.0을 지원하고,

나머지 포트는 일반충전만 지원하더군요.

 

 

박스에 제조 판매사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삼지아이티 / 피스넷은 평소 전산소모품 제조판매업체로

오픈마켓에서 많이 봐오던 업체라서

일단 안심하고 구매했습니다.

 

 

PD-87W 포장을 뜯어서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면 위와같이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피스넷 PD-87W 제품 구성품들입니다.

 

PD-87W 충전기 본체 / 간단 메뉴얼 / 본체 스탠드

전기코드 / USB C TO C 케이블(PD포트용)

 

 

스탠드를 조립해서 고속멀티충전기 PD-87W 본체를 세우니,

공간도 작게 차지하고 깔끔하게 잘 세워지네요~~ㅎ

 

 

PD 포트용으로 제공되는 USB C TO C케이블입니다.

고출력용 케이블이라서 케이블도 두텁네요.

 

고속 및 고출력 포트와 장비에

저가형 케이블을 잘못 사용하면 충전기와 단말기 모두 손상될 수 있다고하니

충전케이블 사용시 주의해야 될 것 같습니다.

 

 

피스넷 PD-87W에 제공되는 전기코드인데,

전기어댑터가 본체에 내장되어있어서,

전기코드가 깔끔하네요.

 

 

PD 포트 1개와 USB-A 포트 3개입니다.

USB-A 포트 3개에 모두 퀵차지 번개가 표기되어 있네요.

 

 

반대편 전기코드 꽂는쪽에는

제품정보와 제조일, 판매자 연락처 정보가 상세히 기재되어있고,

지원하는 정격출력 정보도 상세히 기재되어 있어서 맘에 듭니다.

 

 

고속멀티충전기 PD-87W 본체를 스탠드에 세워서

전기코드와 USB C TO C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실제 제폰 갤럭시 S8+에 연결해봤네요.

스마트 고속 충전이라고 예상 충전완료시간까지 나옵니다.

 

근데, 갤럭시 S8+는 퀄컴 퀵차지 2.0까지 지원이라 아쉽네요.

 

 

이번에 구매한 220V 전원포트를 제공하는 위키오 CRB005 보조배터리를 충전해봤습니다.

충전입력이 5V 3A라서 충전속도가 빠릅니다.

 

스마트폰 일반충전기를 사용해서 충전할때는

시간이 많이 걸려서 답답했는데, PD-87W로 충전하니 역시 빠르네요~ㅎㅎ

 

전체적으로는 피스넷 PD-87W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던것 같고,

아직까지 PD 충전을 지원하는 단말이 많이 없어서 안타깝네요~

 

노트북 등 일부 제품들이 지원한다지만, 이런 제품들은 고가라서,

저하고는 거리감이 있는것 같군요.

 

앞으로 PD 충전을 지원하는 저렴한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이상 삼지아이티 피스넷 PD-87W 실구매 사용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