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밤에 내폰 삼성 갤럭시 A5에 있는 사진을 옮기기 위해

노트북에 연결하고 KIES3를 실행시켰는데,

반가운 화면이 뜨네요^^

 

 

삼성 갤럭시 A5 (SM-A500L)를 롤리팝으로 업데이트하라는

공지창이 바로 뜨네요.....

 

 

바로 다음 버턴을 클릭해서 갤럭시A5 롤리팝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미 데이타는 모두 백업해놓은 상태라서

비상상황에 대한 만반의 준비가 된 상태라서 거침없이 진행했습니다.

 

현재 펌웨어와 업데이트후의 펌웨어 버전이 보입니다.

 

 

거침없이 삼성 갤럭시 A5 (SM-A500L)를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하던중

난관에 부딪혔네요.

 

펌웨어파일을 다운받고, 자동 재부팅되면서, 아래 안드로이드 캐릭터가 떻는데,

여기서 감감 무소식이네요.

 

 

여러번 재부팅하면서 재시도 했지만 똑같은 현상~~ㅠ ㅠ

 

도움말을 보니, USB포트를 바꿔서 시도해보라는 말이 있어서, 지시대로 재시행후 성공^^

 

 

 삼성 갤럭시 A5 (SM-A500L) 롤리팝 업데이트중인 화면입니다.

 

 Kies3 대신 Smart Switch에서도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제 느낌엔 Smart Switch에서 더 부드럽게 롤리팝 업데이트가 진행되는것 같네요.

 

 

 

롤리팝으로 업데이트전 디바이스 정보 화면 캡쳐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이 킷캣 4.4.4입니다. 

 

 

삼성 갤럭시 A5 (SM-A500L) 업데이트후 안드로이드 버전이

롤리팝 5.0.2로 바꼈습니다. 

 

 

디바이스 정보 코너에 더 많은 정보가 표시되네요@ 

 

 

삼성 갤럭시 A5 (SM-A500L) 안드로이드 킷캣 4.4.4에서는 없었던,

KNOX 버전에 대한 정보가 새로 생성되었는데,

삼성의 보안관련 프로그램 녹스와 관련이 있을까요?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알아보시고,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롤리팝으로 업데이트후의 저장공간 정보입니다.

 

업데이트전에 사용 가능한 저장공간이 6.8G정도였는데,

업데이트 이후 5,87G로 1G정도 저장공간을 더 차지한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킷캣보다 롤리팝이 뭐가 더 좋은지는 사용해봐야 알겠죠~~ㅎㅎ

 

중요한건 제폰도 안드로이드 최신버전 롤리팝이 설치되었다는거겠죠^.^

 

아직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안하신

삼성 갤럭시 A5 (SM-A500L) 사용자분들은 빨랑빨랑 롤리팝으로 업데이트하셔서,

새로운 기분으로 최신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