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전에 와이프 산후 보약 예약을 위해 한의원에 갔다가,

진료를 마치고, 마침 점심시간이 다되서,

조금 이른 점심을 먹기위해 와이프와 오랜만에 문현동 칠성곱창에 갔다.

 

 

임산부가 뭔가 먹고싶다할땐 낮이건 밤이건 님은 목숨걸고 갖다 바쳐야한다는(?),

그렇지않을경우, 남은 한평생 조심해야될듯?!~~~

 

큰애와 12살 띠동갑 늦동이를 가진 아무개의 충고(?)

 

ㅎ ㅎ

 

 

문현동에 살때 일마치고 종종 밤에 칠성곱창에 가서 소주와함께 맛있게 먹어었는데,

이동네를 뜬후 정말 몇년만에 갔네요........... 

 

 

칠성식당의 밑반찬은 아주 간단하죠.

 

기본 파조래기와 무국물, 고추, 마늘, 쌈 등이 기본이죠..

마침 오늘은 오전 11시30분 조금 넘어서 갔는데, 아직 준비가 안되었는지,

공기밥은 없다해서 아쉽지만 곱창만 먹고 왔네요....

점심시간이라 쇠주를 마실순 없어서....^.^

 

 

지난번에 갔을때 본점 맞은편 왼쪽편에 2호점 오픈한걸보고 그곳에서 먹었는데,

오늘은 칠성곱창, 칠성식당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하고 나오니,

바로 옆이 칠성곱창 3호점이네요.....

 

역시 같은 가게라도 오리지날 본점맛이 최고인것 같네요/ ㅠ ㅠ

  

 

칠성곱창 2호점, 3호점 자리에 있던 오래된 곱창집이 없어진듯~~~~~~~

 

예나 지금이나 문현동 칠성곱창하면 다 아는 맛집.......

나역시 젊어서부터 친구들과 어울려 쇠주 한잔하던 칠성곱창이였고,

결혼후 와이프도 나와 처음가서 맛보고 맛있어하던 칠성곱창.....

 

우리의 기억속에 추억으로, 자꾸 찾아가게 되네요.....

 

 

하지만 약간의 아쉬움은 남네요....

옛날부터 느껴왔지만, 손님들에게 조금만 더 친절하면 좋을듯 하네요~~

 

오랜만에 와이프와 점심시간에 가서, 맛있게 먹고 온 후기입니다.

 

5월달에 태어날 이쁘고, 건강한 우리 아가를 생각하며.....첫 블로그 글 올려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큰지도보기

칠성식당 / 곱창

주소
부산 남구 문현동 837-2번지
전화
051-632-0749
설명
문현동 골목에 위치한 칠성식당은 영화 친구의 촬영지로 유명세를 탄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