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A5 (2015) 약정만기가

갤럭시 S8+ 출시시기와 타이밍이 아주 잘 맞아떨어졌네요^^

 

 

 

작년에 가족들 알뜰폰을 갤럭시 J7로 바꿔주고보니,

제 갤럭시 A5가 상대적으로 너무 느린게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항상 보급형 폰만 사용하다가 제가, 이번에 큰맘 먹고 질렀습니다.

 

와이프와 아이들의 눈빛이~~~? 변했지만.......... 모든걸 감내하기로 하고........ ㅋ ㅋ

 

 

 

 

옥션에서 LG U+용 삼성 갤럭시 S+ 사전예약 완납폰 이벤트가 있어서 구매 GO~ GO~~

99만원 출고가에 삼성 갤럭시 S+ 전용 7만원 할인이 떴었네요.

거기다 카드 무이자 20개월

선택약정으로 요금제 20%할인 선택...^^

 

 

 

 

4월18일 옥션 갤럭시 S+ 사전예약 판매처에서 연락이 와서, 선개통해서 택배로 보낸다길래,

마침 판매처가 인근이라서 방문해서 수령하고 개통 완료.....

 

집에와서 뿌듯한 마음으로 삼성 갤럭시 S8+ 개봉해 봅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요즘 휴대폰 구성과 별반 다를것은 없어 보입니다.

 

 

고속 충전기와 USB C타입 충전케이블, USB C타입 젠더 2종류

AKG 이어폰과 추가 귀마개가 들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USB C타입 충전데이타케이블입니다.

 

기존 5핀 충전케이블을 사용하려면 C타입 젠더를 사용해야합니다.

 

 

 

아래 사진은 성능좋은 AKG 이어폰이라는데,

일반 삼성 이어폰과는 스타일이 틀려서, 저는 사용해보니 아직 적응이 잘 안되네요.

 

 

 

 

 

 

USB C타입 젠더 2종류인데, 오른쪽 것은 5핀 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이고,

왼쪽것은 데이타 전송용으로 일반 USB가 연결되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에는 일반 USB메모리와 USB 키보드 등도 갤럭시 S8+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삼성 갤럭시 S8+ 충전어댑터에는 고속충전어댑터라는 표시인듯,

Adaptive Fast Charging라는 영문 표기가 있네요.

 

 

 

DC 9V 1.67A 지원된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기타 구성품들입니다.

 

 

 

갤럭시 S8+를 세팅해서 사용하다보니,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부터 SAMSUNG PAY를 엄청 홍보하는것 같네요.

 

 

 

 

저는 갤럭시 S8+ 64G 코랄블루를 선택했는데,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쁜것 같습니다.

 

모델명은 SM-G955N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틈날때마다 삼성 갤럭시 S8+ 만지작거리기가 일상입니다.

 

지문인식, 홍채인식 등 다양한 기능들을 테스트하다보면 하루가 금방인것 같아요~

 

얼릉 갤럭시 S8+ 중독에서 벗어나서 일상으로 돌아가야 될것 같습니다.

 

이상 앞으로 24개월이상 저와 함께할 갤럭시 S8+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