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션에서 이메일 상품 광고를 보고, 바로 구매했네요.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동일 종류를 가격비교해보니,

옥션에서 온 이메일 상품이 젤 싸더군요.

 

 

밤에 자기전에 책을 보던지할때, 강력한 필요성을 느꼈는데

가격이 너무 착한것 같고, 휴대성도 좋은것 같아서 와이프것과 함께 2개 구매했습니다.

 

 

LED램프도 16개이고, 절전형이라고 하네요.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포장지 옆면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은 휴대성입니다.

 

AAA건전지로도 사용할 수 있고, USB포트 전원도 이용할 수 있어요.

 

책상에서 사용하다가 잘때는 들고 내려와서 사용할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포장 반대편 옆면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사용설명입니다.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사용상 주의사항인데 가능하면 지키는 것이 좋겠죠

 

 

포장지 윗면 뚜껑부분입니다.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포장박스에서 내용물을 꺼내보면, 구성품이 아주 간단하죠.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와 USB전원케이블 총 2가지입니다.

 

 

재질이 아주 매끈하고, 깔끔하네요.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밑면에는 AAA건전지 4개를 넣는 부분이 있습니다.

 

나사로 조이는 방식이 아니라 약간 충격을 주면 뚜껑이 열릴수 있으니 주의해야 될것 같네요.

 

 

집에 있는 TV리모콘과 두께와 길이 비교 사진입니다.

접은 상태가 휴대하기에 적합합니다.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옆면에 USB전원 케이블 꽂는 곳이 있습니다.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반대편 옆면에는 전원 온오프 스위치가 있습니다.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는 전원 방식이 두종류라서 전원 켤때 헷갈릴수 있습니다.

 

OFF가 가운데가 양쪽으로 USB, 건전지 전원 선택입니다.

 

 

쭉 길게 잘 펴지네요.

무게감도 적당히 있어서 세워놓을때도 안심이 됩니다.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는 가격도 싸게 샀는데,

한쪽에 꽃그림이 예쁘게 인쇄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사실 구매할때 3,900원밖에 안해서 디자인은 큰 기대를 안했거든요.

 

 

LED 접이식 미니 스탠드 전면에서 본 모습

 

LED램프가 총 16개가 있습니다.

 

몇일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해보니, 처음엔 굉장히 밝았는데,

역시 건전지 사용시에는 점점 불이 어두워지네요.

 

보조배터리를 이용해서 USB전원을 사용하면,

보조배터리가 계속 충분히 충전되어 있어서 그런지 항상 밝은 불빛을 유지합니다.

 

아뭏튼 후회없는 선택이었던것 같네요.

 

오늘도 여전히 큰딸이 아빠, 엄마것만 샀다고 1개를 강탈해갈 기회만 엿보는군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