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림한게 좋아서 갤노트 SHV-E160L을 케이스없이 사용했는데,

이번에 가족들 폰케이스 구매해주면서,

제것도 구매하게됐네요~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입니다.

 

 

갤럭시 노트용 다른 케이스와 비교해 봤지만,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가 제일 슬림해 보이더군요..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 전면부입니다.

전화가 왔을때 케이스를 닫고도 통화가능하도록

귀 스피커 부분을 융통성있게 처리했네요~ㅎㅎ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 후면인데,

갤노트 SHV-E160L을 끼워보니 구멍 위치가 아주 잘 맞네요..

그리고, 브라운톤이 아주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생각만큼 아주 슬림하지 않지만,

폰케이스 끼우고 이정도면 괞찮은것 같습니다.

양쪽면을 모두 찍어 보았습니다.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 내부 사진입니다.

 

제품이 정품인걸 안내하는 로고글들이 있습니다.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 내부에는

카드 1장을 꽂을수 있는 곳이 한군데 있습니다.

 

 

그리고,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 내부의 플립커버쪽에

회사로고와 마인드에 관련된 표시가 있습니다.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는 메이드인코리아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 전면 후면부 전체를 펼쳐보았습니다.

 

머큐리 오리지널 플립케이스에 제 갤노트를 장착해보니

나름 고급스러워보이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