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늦동이와 애기 엄마가

감기 기운에 코가 막혀 고생하는데,

저번부터 사달라고했는데, 자꾸 깜박해서, 욕 엄청먹고,

옥션에서 미니 초음파 가습기 TESS-7400을 주문했네요~~ㅎㅎ

 

 

택배로 온 박스입니다.

박스가 그리 깨끗해 보이지는 않지만, 뭐~무난하다해도 되겠네요~

 

어차피, 고급 제품을 시킨게 아니고,

제조가 중국인 국내 유통업체인듯 하니까요......

 

그래도 옥션에서는 인기상품인데다가, 댓글도 무난해서 구매 완료~~

 

 

 

미니 초음파 가습기 테스 TESS-7400 박스안에 있는 설명서와

청소솔, 생수통과 연결을 위한 사이즈가 다른 뚜껑 2개,

그리고, 전기 어댑터입니다.

(사진에 뚜껑 1개와 전기어댑터가 빠졌네요...^^)

 

 

미니 초음파 가습기 테스 TESS-7400 사이즈가 작아서 귀엽네요~~

디자인은 무난한것 같아요.

 

장점은 500ml 생수통을 바로 꽂아서 사용하는것이라 할수 있겠죠@@ 

그래서, 일반 가습기에 비해 물통 세척면에서 편한것 같아요...

 

 

 

위사진에서 수증기가 나오는 입구 모양이

길게 곡선으로해서 양쪽으로 되어있죠.

2012년형이라서 이부분이 원하는 방향으로

각각 360도 조정이 가능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가습기 본체 옆에 주의사항이 스티커로 붙어있네요.

 

 

 

 

 

미니 초음파 가습기 테스 TESS-7400 본체에 전원을 넣으면,

전면 제일 아래 LED에 녹색불이 들어옵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전원 온오프와 가습량 조절이

전면 원형 패널에서 이루어집니다.

 

실제 가습량 조절을 해보니, 잘 되네요~

 

가습량을 최대로 했을때, 수증기가 만족스러울만큼 나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될부분도 있네요.

TESS-7400 초음파 가습기를 30분전후 사용하니,

수증기가 나가는 방향 근처로 축축해지네요~~

 

그래서, 아주 건조한 공간이 아니면,

장시간 틀어놓기보다는 귀찮아도 한번씩 주변 체크를 해서,

가습기 주변이 축축하다 싶으면,

껐다가 잠시후 다시 켜주시는 센스도 있어야 될것 같네요.

 

혹, 주변에 전자제품 등이 있으면 고장의 원인이 될수도 있으니까요^.^

 

 

 

그래도 미니 초음파 가습기 테스 TESS-7400을 틀어 놓으니,

아기와 엄마가 함께 코가 많이 편해졌다고하니,

저도 마음이 아주 편해지네요...^.^

 

이제 장마철이라 자주 사용하진 않겠지만,

지금 당장 효과를 보니, 가족의 건강을 위해 잘 산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