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모스에듀(AMOS EDU)의 스마트한 6개국 어학학습기 SOL

 

큰애들과 늦동이 영단어학습을 위해

큰맘먹고 투자했네요~

 

택배오자마자 찰칵 찰칵~

 

 

깔끔한 자체 제작 포장박스에 담겨 왔습니다.

 

박스를 여니 본상품 박스는 뽁뽁이로 한번더 포장되어 있고,

사은품인 터치펜과 SOL 본체 거치대가 있네요.

 

 

아모스에듀(AMOS EDU)의 스마트한 6개국 어학학습기 SOL

 

 

사은품인 터치펜은 볼펜기능이 포함되어 있고,

반대쪽이 터치펜인데, 갤노트 S펜처럼 뽀족한 스타일이 아니고, 둥근형입니다.

 

 

AMOSEDU에서 직접 생산 판매하는지, 제조자명이 (주)아모스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제조는 중국이구요.

 

 

어학학습기 SOL 본체 거치대인데,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직접 SOL을 거치해보니 간편하네요~

 

아래는 추가상품인 세계명작동화가 별도 박스로 들어있습니다.

 

 

내용물을 꺼내보니 T-Flash 16기가 메모리카드가 있는데,

이 메모리카드를 SOL 본체 슬롯에 꽂으면 세계명작동화 코너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래는 아모스에듀(AMOS EDU) 어학학습기 SOL 제품박스를 찍어봤습니다.

 

아모스에듀(AMOS EDU)의 스마트한 6개국 어학학습기 SOL

 

 

어학학습기 SOL 본체 사양입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입니다.

앞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박스 뒷면엔 제품기능이 요점정리 되어있습니다.

 

 

제품박스를 열면 SOL 본체가 보이고,

밑에 뚜껑을 열면 각종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와 SOL 본체 액정보호필름도 들어 있습니다.

 

저는 혹시나 애들 만지다가 액정 기스날까봐 바로 액정보호필름 부착했습니다.

 

 

이어폰과 USB연결선 및 USB 충전기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SOL 본체 파우치가 있어서

이동시 파우치에 넣으면 조금 안전할것 같네요.

 

아래 사진은 어학학습기 SOL에 포함된 단어학습 책들입니다.

 

 

초중고 2013년 새교과서 영어단어집입니다.

 

SOL 학습기 내용과 똑같아서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요~

 

 

 

고등학교 2013년 새교과서 수능 핵심단어

 

 

중학교 2013년 새교과서 영어단어

 

 

초등학교 2013년 새교과서 영어단어

 

아래 사진은 초중고 영어단어 책자에 대한

어떤 내용인지에 대한 전체 정리를 해놨네요.

 

 

포함된 책 내용을 한번 찍어 봤습니다.

 

 

보시는대로 영어단어집 같죠~~

 

 

영어단어 학습에 노래로 리듬을 적용해서

자연스럽게 암기하게 만듭니다.

 

 

 

책자 뒷면에 보면 별도로 살수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판매정가가 9,000원이네요.

 

출판사는 아모스에듀가 아닌 파이스퓨디오 출판사업부로 되어 있습니다.

 

SOL 어학학습기 본체입니다.

 

 

뒷면이구요.

와이파이도 지원됩니다.

 

 

아래 사진은 SOL 제품 두께를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각 부분별 연결부도 사진을 보시면 알수 있겠죠.

 

리셋버턴, T-Flash 메모리카드 삽입부, USB 연결부,

이어폰 연결부

볼륨조정 버턴, 전원버턴

 

 

SOL 전원을 켜면 제일 첫화면입니다.

 

자물쇠 아이콘을 움직이면 학습 초기화면이 나옵니다.

 

 

SOL 학습초기화면입니다. 이쁜가요?

 

광고대로 유아부터 초중고 학생, 성인까지 학습대상인지라서 그런지,

하단부분 선택에 보면 아이콘 그림이 유아, 학생, 성인 선택하는게 보이죠.

선택에 따라서 학습내용이 달라집니다.

 

TV동화 아이콘은 아까 얘기한 추가상품 세계명작동화

T-Flash 메모리카드를 꽂아야 학습내용이 나옵니다.

 

그리고, SOL 어학학습기는 아이디를 만들어서 학습자별로 개별 학습이 가능해서,

가족 모두 각자 아이디를 만들어서

자기만의 학습진도를 나갈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SOL 어학학습기가 저희 애들한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참고로, 설명서에 있는 간단한 설명은 따로 스캔해서 올려놓을테니 궁금하신분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