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일동 참숯골을 안지 거의 10년이나 되었네요.

저희 식구끼리도 자주 갔지만,

종종 부모님도 모시고 함께 가기도 했었는데....

 

 

참숯골이 처음 오픈했을땐,

갈비탕이 정말 맛있다고 소문나서 갔었는데,

그당시엔 정말 소문대로 맛이 괞찮더군요.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그 맛도 중간중간에 자주 변화가 있었습니다.

고기질과 스타일도 함께 많이 바뀌면서 맛에 영향을 주었겠죠.

 

 

그래도 가격대비 재료질이나 음식맛, 그리고 서비스는 괞찮은것 같습니다.

 

특히, 점심때 가면 점심특선이 아주 다양합니다.

 

갈비탕부터 소고기 정식세트 등은 정말 먹을만 하거든요.

 

그리고, 아주 다양하진 않지만, 무한리필 샐러드바도 있어서

식사를 더 맛있게 할수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갈비탕을 시켜서 먹기전에 한컷 찍어봤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바로 나오는 물수건과 생수 사진이네요...ㅎ ㅎ

 

 

 

아래는 기본 밑반찬입니다.

 

 

 

갈비탕 밑반찬이라 그런지 아주 많이 다양하게 나오진 않습니다.

 

옆자리 고기 점심특선메뉴와 비교해서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제가 보기엔 음식물 낭비없이 딱 적당한 수준인것 같네요.

 

샐러드바도 있고해서, 반찬이 부족하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부족하면 리필이 가능하니까요^^

 

 

제가 가져온 샐러드입니다.

 

이제 본 메뉴 갈비탕입니다.

 

고기양도 많고, 부추가 올려져서 좋아보이네요.

 

고기를 건져서 잘라 먹으라고, 집게와 가위가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수정과가 나옵니다.

 

 

10년이란 세월동안 음식 맛의 변화는 많았지만,

그래도 꾸준히 한자리에서 계속 영업을 하고,

아직 많은 손님들이 있는것을 보면, 보기 좋은것 같네요^^

 

그리고, 참숯골이 체인점도 몇개 있는것 같은데,

제가 보기엔 본점인 범일동이 제일 나은것 같습니다.

 

다른 체인점에 가봤는데, 맛도 틀리고, 가격도 틀리거든요~

 

이상 오늘 점심 스페셜이였습니당

 

 


참숯골왕갈비 / 갈비,고기

주소
부산 동구 범일2동 830-264번지
전화
051-643-8000
설명
부산 동구 범일동에 위치한 가족외식전문식당 숯불갈비전문점 참숯골왕갈비입니다. 소갈비가...
지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