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큰 애들 시험끝난 기념으로

가족 디저트 먹으러 간 주례역 근처 설빙입니다.

 

 

딸들이 신메뉴가 나왔다고,

설빙 기본 인절미 꽃빙수에, 새로 나왔다는 메뉴를 시켰습니다.

 

 

설빙가면 항상 기본으로 먹는 인절미 꽃빙수^^

인절미 떡가루의 특별한 매력인것 같아요.

 

그래도 항상 있는 불만인데, 꽃빙수 그릇이 너무 작아요.

항상 넘쳐서 아깝게 떨어지는 인절미 가루~ㅎㅎ

 

언제쯤 큰 그릇으로 바뀌려나

 

 

새로나온 메뉴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초코빵과 초코칩, 아이스크림의 조합입니다.

 

제가 보기에 별로 안 예뻐보였는데,

역시 우리 애들도 맛보더니, 별로라네요.

 

그냥 신메뉴 한번 먹어본걸로 끝!

 

 

사진찍는동안 아이들이 빨리 먹자고 난리.....

 

 

우리 막둥이가 설빙 오기전에 얼음먹고 싶다고 난리더니,

주문한 인절미 꽃빙수와 초코 신메뉴가 나온것 보고도 여유있네요.

 

 

저녁먹고 나와 디저트카페 설빙에서

오붓하게 시간보내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오늘하루 즐겁게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