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년전부터 아이들 방학과제와 업무상 리포트 문제로

제본기 구매를 고민했었는데,이번에

큰맘먹고 코라미 제본기 KWB-6012를 구매하게되었네요~

 

 

옥션에서 구매했는데,

박스포장은 깔끔하게 잘 왔네요...

 

 

 

 

 

아래는 코라미 제본기 KWB-6012 뚜껑 포장을 푼 모습입니다.

 

 

아래는 코라미 제본기 KWB-6012 완전 포장분해 모습이네요.....ㅇㅇ

 

 

 

우리 가족 모두 부푼꿈을 안고,

먼저 우리 아이들 프린트한 문제지 등을 시도해 봤네요..........

 

 

위와같이 제본할 종이를 넣고 펀치할 준비~~

1회 최대 천공매수가 12매이니, 보통 12매 이하로 하시는것이 편합니다.

제가 테스트해보니, 평균 6매이상 넣으면,

무리가 많이 가는것 같으니,

그 이하 매수로 여러번 천공하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코라미 제본기 KWB-6012 에서

천공할때는 필히 먼저 위그림과같이

PUNCH에 맞추고 하셔야 됩니다.

 

 

천공후에는 와이어링을 위 그림과 같이 꽂으시고,

앞에 천공해 놓은 프린트물을

천공구멍에 맞추어 꽂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체를 같이 빼서

아래 그림과 같이 삽입한다음, 20장 이하인경우,

먼저 옆에 스위치 방향을 1/4방향에 놓으시고,

제본손잡이를 힘껏 내리시면 제본이 됩니다.

 

 

위사진은 와이어스프링별 최대 제본가능 용량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실제 제본해본 샘플사진입니다.

저희 애들 문제지이니 이쁘게 봐주세용~~

 

 

 

 

 

 

아무래도 공부는 열심히 시켜야 될것 같네용~~

코라미 제본기 KWB-6012으로 제본을 해놓으니,

남부럽지않게 멋있어 보이네요^^

공부할때는 역시 한폼하는것도 중요한것 같아요**

 

 

 

위사진은 사용가능한 와이어 입미당~~

 

< 제품기본 정보 >

 

 

전체적으로 깔끔한 스타일인것 같은데,

고가의 전문 제품과 비교할수는 없지만,

개인용으로 한번씩 사용하는데는 무난한 제품인것 같네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