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 사용하던 무선 카팩이 고장나서,

반년만에 새로 구매했네요

 

 

 

(주)퓨전에프앤씨 카팩 iCarPlay를

다른것 주문하면서 3천원이라서 묶음배송으로 주문했습니다.

 

 

차량 카세트어댑터를 스마트폰 이어폰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식이죠.

 

사실 무선 카팩이 사고 싶었지만.....ㅋㅋ

 

싼맛에~~

 

 

(주)퓨전에프앤씨 카팩 iCarPlay는

일본 최고급 Low Noise 4CH HQ 4HEAD 기술을 탑재 했답니다.....

 

스마트폰부터 3.5파이 이어폰 지원하는 각종 기기 등에 연결 가능하구요.

 

 

사용방법은 간단하죠

차량 카세트 어댑터에 삽입후 사용하는 기기의 이어폰 꽂는 곳에 연결해 주면 됩니다.

 

 

주의하실 것은 (주)퓨전에프앤씨 카팩 iCarPlay 삽입 윗면을 넣을때

선 위치가 안맞으면 위 그림과 같이

케이블 위치를 바꾸어서 넣어주셔야 됩니다.

 

 

전 그것도 모르고 억지로 밀어넣었다가 안된다고

투덜투덜하면서 기분나뻐서 카팩을 분해까지 했답니다.

 

설명서만 처음부터 자세히 보았다면.....이런일이 없었을텐데......

 

너무 간단해서 방심한 내가 잘못이지~~~

 

 

지난번 카팩보다 좋은건 이어폰 연결 케이블이 자동줄이라는거죠......

 

 

차에서 사용안할때 지저분해 보였었는데,

위와같이 케이블을 다시 잡아당기면 줄어들어서 깔끔하네요.

 

 

(주)퓨전에프앤씨 카팩 iCarPlay 삽입 윗면입니다.

 

각종 로고가 표시 되어있네요.

 

 

(주)퓨전에프앤씨 카팩 iCarPlay 뒷면

 

 

위의 금색부분이 헤드인가요?

 

 

버릴각오하고 분해해봅니다.

 

 

(주)퓨전에프앤씨 카팩 iCarPlay

 

 

ㅎㅎ.. 톱니바퀴 모양이 많네요.

 

릴케이블이 지그재그로 내부에 연결되어서 나옵니다.

 

재조립후 설명서대로 윗면 확인하고, 밑면까서 케이블 위치 조정하니 잘 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