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토요일, 우리 이쁜 늦동이 때문에

해운대 벡스코에서 하는 부산 어린이 유아교육용품전에 갔다가,

기침때문에 고생하는 우리 공주님을 위해서

가습기를 하나 샀습니다.

 

 

초음파 가습기는 마이수 단품인데,

여기에 물만 넣고 사용하는것 보다, 편백나무 증류액을 혼합해서 사용하면

좋다는 말에 편백증류액까지 사게 됐네요..ㅎㅎ

 

벡스코 어린이 유아교육용품전 할인 특가로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는 25,000원 + 사은품 추가필터 2개(6개월분)

편백증류액은 35,000원 + 사은품 분무기

 

가격이 싼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편백나무 피톤치드가 몸에 좋다니까..........

 

 

편백나무 피톤치드가 어떻게 좋은지 설명이 붙어 있습니다.

 

 

사용용도와 품질표시가 붙어 있습니다.

 

사용용도대로 효과가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원산지 : 국내산

원료공급 : 자연인 (회사명인가?)

 판매원 : 솔코리아 (벡스코 박람회 참가업체?)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777-7790

 

 

벡스코 어린이 유아교육용품전 사은품인 분무기는 편백나무증류액을 넣어서,

살균할곳이 있으면 뿌리라네요...

 

 

기본 필트가 2개인데, 교체주기가 1개당 3개월이므로,

6개월 사용할수 있겠죠.

 

판매자는 여름 등 사용안하는 계절과 기간을 생각하면,

이 기본 필터로 1년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결국 벡스코 어린이 유아교육용품전 사은품으로 2개를 더 받았으니,

2년은 신경안쓰고 사용할 수 있다네요~~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박스에

마이스 장점과 품질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제조원 : (주)엠테크윈 (한국)

고객센터 전화 : 070-7510-2437

홈페이지  http://www.mtechwin.co.kr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박스 반대편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기본구성에 필터2개가 추가된 모습입니다.

 

 

스마트폰 5핀 충전케이블을 사용하는 USB 연결 전원선이 들어 있습니다.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는 별도 어댑터가 필요없이,

PC, 노트북 등 USB 포트만 있으면 어디든지 연결해서 사용가능하더군요.

이건 정말 편리한것 같습니다.

 

차에서도 운행중에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이것 때문인것 같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필터입니다.

 

 

요즘나오는 미니형, 휴대형 가습기와 같이 디자인은 심플합니다.

 

전면에 전원 온 오프 스위치 밖에 없습니다.

가습량 조절은 안되네요.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옆면입니다.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뒷면입니다.

 

USB 5핀 전원부가 보이네요.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전면에는

간단한 사용방법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예쁘죠...ㅎ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윗면에 실제 수분이 올라오는 부분입니다.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머리와 몸통을 떼네면, 저렇게 되죠.....ㅋㅋ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필터 꽂는 부분이 흰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실제 필터를 꽂은 모습입니다.

 

필터를 꽂은 머리부분만 있으면, 몸통은 꼭 자기 몸통이 아닌

생수통이나 컵 등을 사용해도 된답니다.

 

전원부분이 머리부분에 있어서, 몸통은 그냥 물을 담았놓는 역할만 하네요.

 

 

물과 편백나무증류액을 10:1 비율로 넣고, 뚜껑을 닫았습니다.

 

 

그리고, USB 전원선을 꽂아봤습니다.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전원버턴을 누르면,

푸른 조명이 예쁘게 켜지네요.

 

 

실제 초음파 가습기 분무장면을 위해서 조명을 껐습니다.

 

위와같이 가습 수증기가 분무되는게 보이시죠..

 

생각보다는 분무량이 많은데, 저게 공기중에 얼마나 넓게 퍼질지는 모르겠네요.

 

일단은 위로만 분무되다보니, 가습기 주변에 있던 종이는 눅눅해지는것이 눈에 보입니다.

그래서, 마이수 가습기 틀때는 주변에 종이나 책 종류는 치웁니다.

 

그리고, 편백나무증류수를 넣어놓으니, 그 향이 느껴져서 좋네요!

( ㅋㅋ 사실 가습기 가까이 가야 느껴집니다.....)

 

사실 사용해보니, 제일 편리한점은 USB전원선이라서

평소 사용하던 스마트폰용 보조배터리에 연결 가능하다는점입니다.

 

실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하니 작동도 잘되고, 너무 좋네요.

 

이상 편백 피톤치드 마이수 초음파 가습기 구매 사용후기였습니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