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삼성 악세사리 5만원 쿠폰으로

갤럭시 S8+ 클리어뷰 스탠딩 커버 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

 

 

 

무선충전기나 다른 악세사리를 선택하자니 추가 요금이 많이 들어서,

어차피 케이스는 필요하고해서, 추가요금이 가장 작은(5천원)

 갤럭시 S8+ 클리어뷰 스탠딩 커버 케이스 선택했네요^.^

 

 

 

 

 

갤럭시 S8+ 클리어뷰 스탠딩 커버 케이스는

 

2017년 03월 04일에 베트남에서 제조한 제품입니다.

 

 

 

 

제 갤럭시 S8+가 코랄블루라서 케이스 색상도 블루로 선택

 

 

 

 

실판매가가 55,000원인 고가 케이스라서 그런지

실물이 고급스럽고 깔끔해 보입니다.

 

 

 

갤럭시 S8+ 클리어뷰 스탠딩 커버 케이스 내부에 케이스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앞 커버는 거울로 사용할 수 있을정도입니다.

 

흠을 잡자면 지문이 많이 남네요~

 

 

 

갤럭시 S8+ 클리어뷰 스탠딩 커버 케이스 모서리 옆면에는

볼륨 조절 버턴 표시와 빅스비 버턴 표시가 있습니다.

 

 

탠딩 기능이 있다고해서 살펴보니,

뒷면이 이중으로 되어 있었네요.

 

잡아당기보니, 쫙 펼쳐집니다.

 

삼각형으로 접으니 갤럭시 S8+가 세워져서

영화 등을 볼때는 유용한것 같습니다.

 

 

 

 

 

 

갤럭시 S8+를 장착하면 뚜껑을 닫아도,

투명도로 인해서 Always On Display 화면을 표시되는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갤럭시 S8+ 클리어뷰 스탠딩 커버 케이스를 세워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해본 케이스 중에는 젤 비싼 케이스네요.....

 

역시 비싼만큼 고급스러워는 보이고, 너무 맘에 듭니다.

 

하지만, 이번처럼 무상쿠폰이 아니면 지르기 힘들것 같네요~ㅠ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