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갤럭시 S8+ 사전예약 구매하고 받은 사은품

삼성 레벨박스슬림 블루입니다.

 

 

구매조건이 폰에 설치된 삼성페이앱으로 구매하게 되어 있습니다.

선택의 여지없이 삼성페이로 결제하고 구매했네요~~

배송 무료배송입니다.

 

 

삼성 레벨박스슬림 모델명은 EO-SG930입니다.

제조국가는 베트남이고 17년04월15일이 제조날짜네요~~ 

 

 

박스 바닥면입니다.

전부 영어라서 패스~~~~~

 

 

포장 뚜껑을 열자 바로 LET'S GO가 튀어나오네요^.^

 

 

LET'S GO 종이를 빼니 바로 삼성 레벨박스슬림 본체가 드러나네요.

 

 

구성품은 USB 5핀 타입 충전케이블, 간단 사용설명서,

그리고, 삼성 레벨박스슬림을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는

양쪽 5핀 타입 케이블입니다.

 

 

위로 보나 아래로 보나 너무 심플하고 예쁘죠~.~

 

 

뒷면에는 스텐드형 고정 다리가 보이죠.....

 

 

삼성 레벨박스슬림 상단 부분입니다.

전원 / 볼륨 / 플레이, 멈춤 버턴이 있네요.

 

 

삼성 레벨박스슬림 하단부분인데, 모델명 EO-SG930 외에는 영어라서 패스합니당^.^

 

 

삼성 레벨박스슬림 EO-SG930 양쪽 측면입니다.

 

한쪽은 충전표시용 4개의 LED가 있고,

한쪽은 5핀 충전 포트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삼성 레벨박스슬림을 세워놓은 모습입니다.

이쁘죠~ㅎ

 

폰과 연결해서 사용해보니 소리가 확실히 좋습니다.

하지만 음악을 많이 듣지않는 저한텐 모셔둘 물건인것 같은데,

아까우니 열심히 사용해보는쪽으로 결심해야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