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큰딸이 요즘 이어캡 아이들이 유행처럼 사용하는데

자기도 가지고 싶다네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이쁜 것이 넘 많았어요.

맘에 드는 것 메모해 놓으면서 더 이쁜것은 없나 살펴보다가

헬로키티 띠별 이어캡을 발견했답니다.

 

 

 

 

 

 

 

 

 

정말 귀엽지 않나요?

넘 이뻐서 가족 띠별로 주문하려고 했더니

울 남편은 사양하네요.

흥,,, 커플로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하루만에 배송되길 기대하면서 주문했어요. ㅎㅎㅎ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