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큰딸이 학교에서 친구들이 <늑대 소년> 영화를 많이 봤는지

이야기를 많이 해서 자기도 보고 싶다하더군요.

 

오늘 특별히 중요한 일도 없고

마침 수요일이라

CGV 에서 삼성카드 1+1 행사도 있고 해서

바로 보려 가기로 했죠.

 

 

 

 

애들 영화 볼 동안

막내랑 마트 한바퀴하면 되겠다 싶어서

서면 CGV 로 갔는데...

 

친구들이 많이 봤다고 해서 나이제한 신경 안쓰고 간건데

15세 이상이라 보호자가 필요하더라구요.

계획도 없이 6개월인 막내까지

언니들을 위해서 영화를 보고 왔어요. ㅠㅠ

 

 

 

 

 

주연들이 너무 예쁘기도 하고

이야기도 동화같은 면도 있어서

무난하게 가족끼리 볼 만을 했어요.

 

 

 

 

 

영화관이 너무 오랫만이라

팝콘에 탄산음료를 들고 영화관에 앉아 있는것 만으로도

감동스럽기도 했죠.

 

막내가 바둥바둥 하기전까지는요.

다른 관객들에게 피해가 가면 안되므로

막내가 울거나하면 바로 나갈 준비를 하고

영화를 보니

집중도 감정도 만끽할 수가 없어서 너무 섭섭했어요.

막내가 막 울어버렸으면 그냥 포기하고 나갔을것을

은근히 힘들게 하면서도 조용히 있는거예요.

 

에고, 힘은 들었지만

덕분에 정말 간만에 영화를 봤네요^^

 

 

 

 

 

삼성카드 덕분에 저렴하게 영화를 볼 수 있었는데

더불어 서면 CGV 행사도 있더군요.

 

 

 

 

 

 아이들이 < 가디언즈 > 도 볼 계획이라

금방 3번 방문을 달성하겠어요.

 

영화관이 많아서 그런지

카드행사도 많고 영화관 자체 행사도 많고...

저희가 감사할 따름이죠~

 

게다가 매점에서도 CGV 콤보 구매하니

< 빙고 이벤트 > 라면서 빙고판도 주더군요.

매점에서 콤보 사먹으면서 스티커 붙이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더군요.

아~

갑자기 또 생각난것 하나 더

평일 1+1 쿠폰도 나누어 주더라구요.

11월 30일 까지라 이용할지는 모르겠지만요.

 

 

이왕 쓰는 돈

헤택이 많으니 더 좋긴 하네요.

12월까지는 쭉~~ 서면CGV로 가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