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들과 조개찜이 유명하다는

동래역근처 데끼리야에 갔습니다~

 

18시에 제가 일등 도착..ㅎ

어~~~ 근데 벌써 데끼리야에 손님들에 차기 시작하네용~~~

 

입구앞에 야외 벤치는 다 차 버렸네요.

 

 

데끼리야에 친구들과 자리잡고 앉아서

조개찜 "중"을 주문했습니다.

 

 

사진이 희미해서 잘 안보이죠~ㅋ

 

뜨거운 수증기에 폰카가~

 

 

그래서, 살짝 옆으로 찍었네요.

 

아까부터 조개찜에 웬 백숙이~~?

 

 

모두 놀랬죠~

조개찜 가리비 조개껍데기안에 닭 한마리가 들어있어서..........ㅎㅎ

거기다 문어 다리에 전복까지...ㅋㅋ

 

 

직원들의 익숙한 가위손

 

먹기좋게 가위손으로 잘라 주네요~~

 

 

남자 성인5명인데, 모두 너무 배곱았나?

 

다 먹고 이것밖에 안 남았네요^^ ㅋㅋ

 

제가 조개류를 참 좋아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광안리나 해운대 가도 바가지만 쓰고 양도 작은데,

시내 한복판에서 이렇게 맛좋은 조개찜을

배불리 먹을줄이야~~~~~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가족들 데리고 동래 데끼리야에 가야 될것 같습니다.

 

현재 동래 데끼리야가 조회가 안되서,

옆가게 동래통닭 동래본점 지도 올리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