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일요일, 찜질방에 가서 쉬다가,

위메프에서 서면일번가 마당쇠한우부추곱창 쿠폰 뜬것보고,

저녁 외식했네요~

 

 

저녁 5시 넘어서 서면일번가 마당쇠한우부추곱창에 들어갔는데,

저희 식구는 애들이 있어서, 2층으로 잽싸게 올라가서,

제일 안전해 보이는 2층 냉장고 옆에 앉았습니다.

 

몰랐는데 현수막에 서면일번가 마당쇠한우부추곱창은

정통 서울식 곱창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직 대놓고 곱창을 서울식은 먹어본적이 없는것 같네요^^

 

장소는 협소했지만,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곱창이 몸에 좋은 이유를 적어서 벽면 여러군데 붙여 놨더군요.

 

 

메뉴와 가격표도 벽에 붙어 있습니다.

 

서면일번가 마당쇠한우부추곱창은

당일 도축한 100% 국내산 한우곱창만을 사용한답니다.

 

근데, 정말 한운데 위메프 쿠폰아니라도,

정상가격도 이쁘네요~~ㅎㅎ

 

여기 프랜차이즈인가요~ 저도 첨이라서~ㅋㅋ

 

 

밑반찬으로 배추김치국물, 양념쌈 2종, 김치, 마늘양념소스,

그리고 껍데기 같은게 나왔습니다.

 

옆에 우리 늦동이가 가만히 못 있어서,

과자로 꼬시는중~~ㅋㅋ

 

큰놈 둘이는 기달리는동안 역시나 스맛폰에 집중~~

 

 

드디어 등장한 정통 서울식 곱창입니당~

 

모듬을 시켰는데, 염통/곱창/대창이 나오고,

찌게다시로 애호박, 양파, 부추, 마늘이 같이 들어가 있네요.

 

그기에다가 떡뽁이 떡도 들어있습니다~ㅋ

제가 서면 양곱창 먹으면서 떡뽁이 떡 들어간건 첨 보네요~~ㅎㅎ

 

 

부산 양곱창과는 스타일이 많이 틀려서 당황했는데,

보기보단 맛이 있네요~

 

한우라서 그런가~~?

 

 

와이프와 애들이 너무 잘 먹어서, 제가 손데기가 무섭네요

 

원래 저희 식구들이 대창,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ㅋ

 

그래도, 전 특양이 좋아용@@

양은 메뉴에 없어서..... 서운##

 

사진에 부추가 사라졌죠!!

ㅋ~ 제가 다 먹었습니다.

이렇게 곱창에 같이 구워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오늘 티켓 총7장 썼네요!

처음에 7천원 5장 샀다가, 먹는중에 다시 2장 추가로 사서,

나오면서 바로 사용했습니다.

 

7인분에 4만9천원 들었네요.

한우로 곱창, 대창 7인분 저렴하게 잘 먹은것 같습니다.

 

위메프 티켓5장 구매시 선물로

맥주 dry 한병 서비스로 막판 입가심도 잘했네요~

 

서면일번가 마당쇠한우부추곱창

부산 곱창과 차별된 맛을 원하신다면, 한번 시도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한우래요~~

 

서울 안가도 정통 서울식 곱창을 먹을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2014년 새해 맛있는것 많이 드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