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 와이프가 제가 볼때마다 켜놓는 홈쇼핑 방송이 있었는데,

바로 삼영스파 건식좌훈족욕기 ZL-102 방송이었습니다.

 

늦동이까지 애 셋을 키우는 와이프를 위해

몰래 한번 질렀네요~~ㅎ ㅎ

 

 

삼영스파 건식좌훈족욕기 ZL-102 택배가 다음날 바로 도착

 

업체가 부산지역 업체라서 그런지 빨리 왔어 좋네요.....

 

 

포장박스에 삼영스파 건식좌훈족욕기 ZL-102에 대한

대략적인 제품정보가 잘 기재되어 있습니다.

 

 

삼영스파 건식좌훈족욕기 ZL-102 박스를 개봉하니 구성품과 함께 비닐에 들어있네요.

 

 

삼영스파 건식좌훈족욕기 ZL-102

생각보다 무게도 가벼워서 집안에서 이동하면서 사용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외형도 깔끔해서 집안 어디에 놔두어도 보기가 나쁘지 않네요.

 

 

삼영스파 건식좌훈족욕기 ZL-102 발을 넣는 내부 사진입니다.

 

발이 닿는 바닥부분이 원목으로 되어있고,

원목밑으로 장치가 설치되어 있는것 같네요.

 

 

 

다리를 감싸는 부분은 작동하지않는 상태에서는

까칠한듯 시원한 야무진 재질입니다.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제품보호를 위해 덮어두라고

덮개가 있습니다. 

 

 

삼영스파 건식좌훈족욕기 ZL-102 구성물에는 기본설명서와 함께

족욕시 함께 사용할수있는 쑥재료가 들어있습니다.

 

 

사실 물을 받아서 사용하는 족욕기는,

번번히 물을 받고 버리고 세척하고 하는일이 힘들어서,

조금하다가 포기했었는데,

삼영스파 건식좌훈족욕기 ZL-102

물을 사용하지 않는데다가, 무게가 가벼워 이동이 편리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처음에는 물을 사용하지않는 건식족욕이라 반신반의했는데,

몇일 사용해본 와이프가 정말 너무 좋아하네요

 

물을 사용하는 족욕기에 비해 사용이 너무 편리한것 같습니다.

 

지금은 저희 늦동이 빼고는 전가족이 사용할정도로 저희집에서 인기짱 제품입니다.

 

상세한 제품사용설명서는 다음글에 올려놓으니, 필요하신분은 참고하세요~

 

제품사용설명서 http://blogtelling.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