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이프가 TV홈쇼핑을 보다가,

닥터 수퍼칸을 보고, 신랑 간이 걱정이 되던지 한세트 주문해 주었네요~

 

웬지 건강보다도 (돈)을 더 많이 벌어달라는 뜻(?)~~ㅋㅋ

 

 

택배로 받아서 내용물을 풀어 헤치니, 위와 같군요.

닥터 수퍼칸 2박스(8통)

사은행사로 2통 추가, 그리고, 사은품 닥터 수퍼 비타민 4통

 

 

닥터 수퍼칸 박스를 열어보니,

예쁘게 4통이 들어 있었습니다.

 

 

닥터 수퍼칸 먹고, 간이 건강해지면,

간이 커져서 사고 치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ㅎ

 

 

닥터 수퍼칸 박스에 표기되어있는 내용입니다.

 

 

아주 다양한 영양소가 표시되어 있는데,

그것이 어떻게 좋으지는 모르겠습니다.

 

 

간에 좋다하니 일단 열심히 먹어야 되겠네요~

제 간이 주인땜에 그동안 고생 많이혔는데,

이제 호강 좀 시켜야 될것 같습니다.

 

 

녹색 캡슐이 5개씩 붙어 있네요.

 

 

서비스로 들어있는 비타민인데,

닥터 수퍼칸과 성분이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와이프가 닥터 수퍼 비타민은 닥터 수퍼칸 다 먹고 먹으라네요~

 

와이프의 세심한 충고를 받아들이기로 했음...ㅎ

 

 

그래도 닥터 수퍼 비타민 성분은 알아놓는게 좋겠죠....

 

 

유통기한이 2015년07월까지라 천천히 먹어도 될것 같네요.

 

 

다른건 몰라도 닥터 수퍼칸이나 닥터 수퍼 비타민

두개다 하루에 한번만 먹어도 되서 편하네요.

 

매끼마다 챙겨먹으면 너무 귀찮아서 먹다가 포기하는데~

 

 

닥터 수퍼칸에 들어있는 홍보책자를 스캔해서 올려봅니다.

 

 

닥터 수퍼칸 내용 1

 

 

닥터 수퍼칸 내용 2

 

 

닥터 수퍼칸 내용 3

 

 

닥터 수퍼칸 내용 4

 

닥터 수퍼칸 내용 5

 

 

닥터 수퍼칸 내용 6

 

이전에는 나이드신 분들이 왜 이런걸 드시나했는데,

저도 40대가 되보니, 이해(?)가 되네요.

요즘은 조금만 몸이 안좋아도 스스로 겁이 나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물론 이런 건강보조식품을 먹는것도 좋지만,

평소에 건강한 식생활과 운동을 유지하면 좋겠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