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천에서 일이 있어서 내려온 동생과 한잔하고 집에 오니까,

낯익은 과자가 눈에 보이네요~~ㅎ

 

 

10대부터 20대까지 한창때에는

밥대신 커피와 해태 에이스로 한끼 식사대용할때도 있었는데~~ㅠㅠ

 

 

예날보다 해태 에이스 포장에는 별별 설명이 다 있네요^^

 

포장 분리법부터, 페이스북 주소까지 나오네요~~

 

 

간편편지 쓰는 부분도 있고~~ㅎ

 

 

10월31일이 ACE DAY라고 포장지에 되어 있는데, 아시는분 있나요~~ㅠㅠ

 

저도 오늘 포장지보고 알았네요...........

 

다 필요없고, 까서 먹으니까 똑같네요.

 

근데 커피없이 먹으니 많이 아쉽네요.......

 

역시 에이스는 커피와 함께~~

 

하지만, 전 오늘밤 생탁과 함께 에이스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