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기탄에 들어가 보니 공구상품이더라구요.

요즘 논술이 강조 되다보니 논술수업을 많이들 하죠.

주변에서 논술에 투자를 많이 하니 은근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둘째 딸을 위해 논술책들을 검색하다 맘에 들어 구입한 것이예요.

 

 

 

C단계만 구입했답니다.

 

 

 

단계별 5권씩이고 1권에 4주로 나누어 구성되어 있어요.

각 학년의 교과와 연계된 주제로 다양한 글을 읽을 수 있죠.

 

 

 

C단계 첫번째 글이예요.

제목과 함께 관련 교과가 제시되어 있고, '생각 톡톡'의 문제가 주어져 있어요.

 

 

 

 

재미있게 글을 읽으며 다양한 문제를 풀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이야기도 흥미롭고 글자의 크기도 적당하네요.

사진과 그림도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편이고, 어려운 단어는 바로 뜻풀이가 되어 있어서 좋아요.

 

 

 

 

읽은 글을 돌이켜 보면서 전체 내용을 차근차근 정리할 수 있는 부분도 있어요.

논술교재인 만큼 쓰는 문제가 많아요.

 

 

 

주제와 관련된 배경 지식도 제공하여 이야기를 통해 학습한 내용들을 좀 더 깊

이해할 수 있도록 해 놓았어요.

단계별 주제만 읽어보아도 글감들이 괜찮게 느껴져서 추천해 주고픈 책이예요.

방학숙제로 활용도 가능할 것 같네요.

가장 맘에 드는 이야기 몇편만 골라서 여름방학때 독후활동 숙제로 만들어 봐야 겠어요.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