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큰딸이 선생님께 들었단다.

주말에 다대포 워터파크가 개장한다고...

목요일이 기말고사인데

열심히 공부하다 다대포 워터파크에서 잠시 쉬는 것도 괜찮다고 했단다.

흠흠

시험공부를 시키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ㅠㅠ

 

일단 말나온 김에 다대포 워터파크나 조사하기로 결정!!

 

 

이용시설 이미지만 가지고는 애매한 느낌.

설마 벡스코 실내 워터랜드랑 비슷한 규모는 아니겠죠.

 

 

 

 

 

행사장 구성도 인데 가로90m가 감이 잘 안오네요.

차로 정찰이나 함 가봐야하나??

대형수영장 사이즈가 20*30 이라는데

갑자기 삼락공원 수영장 사이즈가 궁금해지네요.

 

 

 

매우 중요한 요금부분인데

입장요금보니 어느정도 시설이 되나보네요.

설마 무료수영장과 비등할 수준은 절대 아니라고 믿어봅니다.

 

 

 

.

 

맘에 안드네요.

놀이시설 요금이 별도로 있다니...

 

 

 

 

낭만콘서트???

뭐죠?

행사장 배치도에서 무대시설있던데...

 

 

 

나름 필요한 내용은 대충 알아본 것 같은데

가고싶다는 느낌은 팍팍 오지 않네요.

다대포 해수욕장은 개인적으로 어릴적 추억이 있지도 않고요.

 

음악분수는 괜찮은데

단짝친구도 그 근처에 살고

올여름에 한번쯤은 이용할것 같군요.

단짝친구가 그 동네니깐 반응 함 물어보고 방학때나 생각해봐야겠어요~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