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 기말고사가 끝나면

아이들은 공부가 끝난듯한 생활을 할텐데...

( 뭐 평소라고 공부와 친하지는 않았지만요 ㅎㅎ )

 

나름 아이들에게 도움되는 휴일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생각 좀 했어요.

마침 날씨도 많이 더워 낮시간에 야외활동이 무조건 반갑지는 않잖아요.

여름방학기간까지 생각하면

일주일에 한번씩 일정을 잡아도

부산에 있는 박물관들을 다 가볼것 같네요.

 

미리 특별한 행사가 있는지 대충 살펴봤어요.

 

 

 

< 근대역사관 >

 

    

 

 

 

< 부산박물관 >

 

 

 

 

 

< 부산해양자연사박물관 >

부산시 해양자연사박물관은 올해 여섯 번째 기획전 ‘신라도예가회展’을

해양자연사박물관 제1관 특별전시실에서 7월 3일 개최한답니다.

신라대학교 신라도예가회와 함께하는 이번 특별전은 오는 29일까지입니다.

이번 특별기획전에서는 ‘바다 속 숨겨진 보물창고’를 주제로 자연의 다양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도예작품 4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네요.

 

 

< 부산국립해양박물관 >

 

 

 

 

새롭게 박물관이 개관하니 관심과 기대가 많은데,

특히나 어린이박물관에 기대가 크네요.

 

 

 

 

 

야외전시물도 규모가 크고 4D 영상관도 있다네요.

아이들은 4D 영상관 있으면 바로 보고싶어하는데 시간은 짧고 가격은 3,4천원은 꼭 하고...

 

 

저희집 아이들은 친구들과 같이 가면

태도도 더 좋고 적극적으로 관람하더라구요.

방학때는 힘들겠지만 단짝 친구들도 함께 데리고 가야겠어요.

좋은 엄마하려면 희생정신과 봉사정신이 많이 필요해요 ㅠㅠ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