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있네요.

아이들은 아직 방학이 아니지만 마음은 방학인듯

여행도 가고싶다, 물놀이도 하고싶다, 보고싶은 영화도 챙기고

급기야 방학숙제 뭘로 할지도 연구하네요  ^0^ 

 

엄마도 덩달아 방학계획세우고

공부도 중요하지만 아쉽지 않게 놀려주고픈 맘도 있기에

여러가지 아이들을 위한 일정들은 살펴보고 있답니다.

 

 

 

이런 엄마에게 고마운 할인티켓 소식입니다.

가고싶은 곳이 넘쳐나기에

조금이라도 지갑사정에 도움을 주는

할인쿠폰을 잘 이용하게 되네요.

 

다대포 워터파크도 한번쯤은 가야 된다는 무언의 압박이 있었는데

늦동이 덕분에 놀수도 없는데

보호자 입장이 비싼곳은 돈 아깝운 생각이 들거든요.

 

꼭 갈수있는지 일정을 딱 정해놓고 사야지

무조건 할인쿠폰에 넘어가서 사면 나중에는 이용에 문제도 생기니

꼼꼼히 날짜 따져보고 사야겠어요.

 

 

낭만콘서트는 무료가 아니였네요.

관심있었던 분들 실망이겠어요.

맥주 한 잔 제공되니 맥주 좋아하시는 분은 상관없는건가??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