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학을 하루 남겼두고 아이들이 스케이트를 타고 싶다고 해서

재미있게 놀라고 데려다 주었죠.

다시 아이들 데리려 갈려면 5시간 이상은 시간여유가 있어서

남편이랑 중간에 롯데마트에 갔답니다.

 

 

수유실 가는 도중 저의 시선을 사로 잡는 증정품 홍보물!!!

 

 

 

깜부 4종 식기세트가 가지고 싶어저 기저귀코너로 바로 직행했죠.

얼마전에 우연히 깜부 친환경 식기세트를 구경한 적이  있었거든요.

종류도 다양하고 친환경적인 성능도 뛰어나서 맘에 들었는데

가격이 좀 하더라구요.

 

 

 

 

 

 

울집애들이 딱 어린이전용 식기를 사용할 나이들은 아니다보니

그냥 지나쳤는데 이렇케 유혹을 받게 되는군요.

 

6만원이상 맞춰야 되는데...

스킨제품은 한동안 필요가 없고, 물티슈는 온라인 구매가 항상 더 좋은 조건 같아서

만만한건 기저귀 구매라고 결론이 나더라구요.

 

하기스 프리미어를 잘 이용하는 편인데

마트가격이 비싸서 망설이는데

100p 박스상품을 발견했어요.

할인해서 3만1000원.

2박스만 하면 바로 6만원 통과되고 가격도 평소 사는 72p 중형 프리미어팩가 비슷해져서

괜찮은것 같았어요.

남여공용이란것이 아주 쬐금 신경쓰여지만

같은 프리미어니깐 상품질은 같을거라 믿고 결제했어요.

 

집에 와서 사은품 깜부식기세트를 꺼내보니 정말 맘에 드는군요.

사은품이 허접할 때도 있지만

이건 정말 괜찮은 사은품 같아요. ^0^

맘에 들어서 인터넷 롯데마트 전단으로 다시 내용 확인 했잖아요.

기저귀 넉넉히 사놓아도 괜찮은데

조금더 생각해보고 깜부식기세트 울애들 다같이 사용하게

더 구매할까도 싶어지네요.

아줌마 연차 올라갈수록 점점 사은품에 약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