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그루폰에서 쿠폰 구매했습니다.

하루정도 생각하며 많이 망설였죠.

지난해에 벡스코 키즈랜드 쿠폰 구매했다가 무지 후회했거든요.

사진에서 본 놀이기구들이 어디에 있야고 따지고 싶어지만...

이번에는 조금만 구매했어요.

시즌별로 좋든 나쁘든 아이들이 한번은 꼭 가고싶어 하거든요.

쿠폰없이 입장권 구매하니깐 부담스런 가격이고

운 나쁘게 단체손님 많은날 겹치면 울애들은 잘 못 놀거든요.

2번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하고

불안한 맘으로 결제했죠.

 

 

 

반드시!! 꼭!!!

이건 있어야 되요.

이름만 바뀐 것이 아니라 여름주제에 맞추어 지난번과는 다른 것이 꽤 있네요.

물론 사진상이지만...

사계절 썰매는 애들이 무지 좋아해서 이것만 여러번 타도 일단 실망은 안할것 같아요.

 

 

 

대형인형들이 이쁘네요.

이번에는 애들만 입장시킬 계획인데...

애들한테 진짜 이쁘면 사진 좀 찍어 오라고 시켜야겠어요.

 

 

 

에어바운스존은 키즈랜드 원래 스타일이구요.

물론 실제로 가면 이만큼 없을거라고 생각하고 가야겠죠.

 

 

미니기차랑 낚시놀이터도 유치하지만 울애들 좋아할것 같은데...

꼭 설치되어 있길 바래야 겠네요.

큰애들이 별로 할것 같진 않지만,

어린척하고 한번씩 해봐라고 해야겠어요.

ㅋㅋㅋ

일단 광고대로라면 애들이 잘놀것 같네요.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