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전에 전화 받았었는데

깜빡하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출산장려시책 중 하나인 책 꾸러미를 받아왔어요.

 

 

사상아가
책 꾸러미
지원사업
○ 기 간 : 2007년 1월 이후 계속
○ 대 상 : 2011년 셋째아 이상 출생자녀 및
  결혼이주여성의 출생자녀
○ 내 용 : 사상아가꾸러미 전달
  - 꾸러미 구성 : 그림책3, 손수건, 가방, 부모용가이드북
  (20천원 상당)
○ 방 법 : 출생신고시 신청 접수 후 익월 1회 통장 방문 전달
복지서비스과
(310-4864)

 

 

내용물을 확인해봐야죠~~

 

 

손수건과 부모용 가이드북

 

 

 

 

 

동화책3권

내용물은 정확하네요.

통장 방문 전달이 아니라 주민자치센터에서 직접 받아왔지만

넘 감사하게 생각해요~~

 

책꾸러미 선물이 한번뿐이라 아쉽네요.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선물삼아 분기별로 지원해주심 더 좋은데...

ㅎㅎㅎ

도서관에도 자주 가지만

책에는 욕심이 자꾸 생기네요.

책장에 가득한 책을 보면 그냥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담당자분이 업무처리하는 동안 여러가지 팜플렛이 있길래 챙겨왔어요.

 

아직 늦동이는 책이 보이지도 않는 것 같은데

울 둘째딸만 무지 좋아하네요.

그림동화책이 수준에 맞던 안맞던 일단 그냥 좋은가봐요.

간식 먹으면서 여러번 읽고 있는데...

그림이 재미있는건지 내용이 재미있는건지???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