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폰으로 택배 올라간다고 연락이 왔죠.

남편과 난 서로를 의심하며... 기다렸죠.

이런~ 범인은 나였어요.

근데 택배박스 넘 노골적이네요.

 

 

이런것도 홈쇼핑으로 시켰냐는 남편에게

마트보다 경제적임을 강조하며 구성과 사은품들을 열심히 설명했죠.

 

 

뭔가 이상했어요.

중요한 사은품 하나가 빠진 구성이네요.

사실 홈쇼핑으로 굳이 시킬필요가 없었는데...

제맘을 움직인건 키친아트 도시락이였거든요.

 

 

 

바로 이거요.

제가 좋아하는 연두색에 깔끔하고 귀여운 스텐런치박스!!!

바로 홈쇼핑 콜센터에 확인전화했더니

도시락만 별도 배송이라네요.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고

다른 사은품을 하나씩 다시 점검했죠.

온더바디 바디워시 5000원

세이 생크림 폼클렌징 5000원

온더바디 패밀리 썬크림 8000원

 

 

 

선글라스는 만원아님 만오천원? (베네통)

관심없는 분야라 잘 모르겠군요.

 

제일 중요한 키친아트 스텐 런치박스는 만원쯤(?)

이러면 사은품 가격이 총 4만원 가치는 되는 것 같군요.

 

바디피트세트 주문가격이 쿠폰할인 받고 6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이였으니

이정도면 나쁘지 않네요.

선글라스외에는 다 사용할 사은품인데...

사은품 맘에 들면 가끔 이용할만 하겠어요.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