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첫째때는 젖몸살이 매우 심했어요.

둘째때는 편하게 넘어갔지요.

이번에는 한참 터울이 지는지라 그냥 아무생각없이 있었어요.

근데 첫째때 만큼이나 너무 아픈거예요, ㅠㅠ

급하게 큰딸에게 양배추 사오라고 해서 진정 좀 시키고,

복지관에서 유축기 대여를 했답니다.

 

 

 

 

고급모델을 은근 기대했지만 제가 대여한 백양종합사회복지관 꾸러기나라에는

이모델뿐이네요.

옥션에서 9만원쯤이면 구입가능하더라구요.

전 2주정도만 필요할것 같아서 대여를 선택했구요.

 

 

 

 

 이번 기회에 알게된 정보라서 올려 봅니다.

복지관에서 육아용품 대여 가능한지 몰랐거든요.

 

 

 

 

전 대충 어디서 듣은 기억이 있어서 복지관에 전화해서 확인했는데,

대여한 유축기 상자안에 안내문이 들어있더라구요.

 

 

 

 

복지관별로 조금 이용사항이 다른 것 같아요.

제가 이용한 백양종합사회복지관은 일단 연회비 만원이 있구요,

1품목당 1개월 대여비 오천원이예요.

유축기는 예약도 많다더라구요.

예약이 많이 밀린 경우는 대여기간 연장이 불가능하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육아용품들 중에서 사용기간이 짧은 것은 대여가 확실히 경제적이죠.

감사한 맘으로 잘 사용해야겠어요^^

 

 

 

유축기 덕분에 젖몸살도 무사히 넘겼어요.

며칠은 무지 고생했지만 처음이 아니라서 여유있게 참아지더라구요.

유축기 반납이야 많이 남았지만

필요한 용품이 뭐가 있을지 알아보고 싶었는데

복지관 홈페이지로 들어가 이리저리 살펴봐도

대여가능한 육아용품 목록 같은것은 안보이네요.

직접 가서 살펴보아야 하는 건가요??

 

해운대 반송하구 부산 진구 복지관은 사이트운영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똑같진 않더라두 비슷할것 같아서 참고하긴 했어요.

장난감은 한달씩 바꾸어주면 좋긴하지만

육아용품은 주로는 6개월이나 1년씩 이용하는 것들이 더 많아서

잘 생각해 봐야겠어요.

대여료나 구매비용이 비슷하면 좀 의미가 없잖아요.

반송쪽은 다자녀 할인도 있던데 백양은 아니가봐요.

왠지 아깝네요.

 

혹시나 육아용품이나 장난감 대여하시는 맘들 참고하시고

더 좋은 정보있으심 알려주셔요.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