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보육지원센터에서 3번째 장난감대여를 했어요.

2번째는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역시 주말은 이용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너무 혼잡한 느낌이라 아직 아기가 어릴때는 피하고 싶네요.

 

가능하다면 아기체육관을 계속 대여하고 싶은데

다행하게 3번째 방문했을때 <브이텍 해님 아기체육관>이 하나 남아 있어서 넘 좋았어요.

부산 보육지원센터에는 장난감이 많은건 같은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 보니 원하는 것 대여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네요.

아기체육관 종류도 여러가지 같은데

운이 좋아야 하나씩이라도 남아 있어서 좀 아쉬워요.

 

 

이쁘죠~ 이번에 대여한 <브이텍 해님 아기체육관> 이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지난번에 대여한 <피셔프라이스 즐거운 아기곰돌이 체육관> 보다

어린 아기한테는 더 좋은것 같아요.

울아기가 만2개월쯤...

 

 

딱 보기에도 조금 큰 아기한테 더 어울려 보이죠.

 

 

 

 

 

해님얼굴이 반짝이면서 부드럽게 움직이는게 정말 이쁘더라구요.

아기가 50일정도 되면 팔다리에 힘이 있잖아요.

바둥거리면서 놀다가 양옆에 매달려있는 새나 벌을 발이나 손으로 건드려져서

음악이 나와지면 아기가 반응을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아기가 길게 놀아줘서 바로 사고픈 마음을 들게했어요.

 

 

 

 

사실 남편이 부산 보육지원센터에 가는것을 안좋아하거든요.

아기가 어려서 장난감에 흥미도 안보이고 놀줄도 모르는데 왜 대여하냐고

불만가득한 얼굴로 데려다 주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아기가 장난감을 좋아하고 반응도 보이면서

혼자 놀기도 하니깐 바로 사주자고 하는거 있죠. ㅋㅋ

<브이텍 해님 아기체육관>은 어린 아기한테 좋지만

혼자 앉아서 놀수 있고 걸음마 연습도 할 수 있는 아기한테는

조작하는 놀이감이 부족한 감이 있어요.

가능하면 정말 오래 가지고 놀 장난감만 사주고

부산 보육지원센터에 주기적으로 와서 다양한 장난감을 대여해서 이용할

생각이라 정말 마음에는 들지만 참기로 했어요.

다음번 방문할때 다른 아기체육관이 남아 있으면 좋겠어요.

 

 

 

 

제가 관심가지고 있는 <베이비캠프 해피베베 아기체육관>

가격도 4만원쯤이면 구입가능하겠더라구요.

 

 

에듀테이블

가격은 6만원대에서 구입가능한 제품으로

오래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여

아기체육관 스타일중 하나 구입한다면 이것으로 할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개월에 맞춰서 다양하게 모드를 전환하는

장난감을 좋아하거든요.

롯데 키즈마트에 이 제품이 있었는지 모르겠어요.

실제로 한번 보고 결정하고 싶은데...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