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질이 정말 나쁘네요.

늦동이가 새벽시간에 보채는 바람에 잠이 깨어서

심심한김에 어두운 조명에 그냥 막 찍었더니 티가 팍팍 나네요.

 

 

 

화질은 나쁘지만 제품은 좋아요^^

날이 더워서 울 아기도 힘들것 같다는 생각에 여름기저귀를 찾다보니

나비잠 울트라씬이 괜찮아보여 바로 주문했죠.

샘플 하나가 위사진처럼 별도포장되어 있더군요.

저거 사용해보고 별로면 바로 반품하라는데 전 만족이랍니다.

 

 

 

기존 하기스 프리미어랑 나비잠 울트라씬 5장 두께 비교해 봤어요.

블로그에 다른 맘들 하는거 한번쯤 해보고 싶어서

그냥 따라해봤어요 ㅎㅎ

사진이 나쁘니 뭐 죄송하지만 차이는 느낄수 있죠.

 

 여름 기저귀로 군기저귀 추천이 제일 많은편이였는데

많은 맘들이 방사능때문에 군기저귀가 좋지만 불안하다는 의견이라서

나비잠 울트라씬을 일단 주문했어요.

조금만요.

맘에 안드면 또다른걸로 주문하려 했는데

확실히 얇고 감촉도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에 비해서 시원한 느낌도 들어서 좋았어요.

더 좋은 제품도 있겠지만

가격도 나쁘지않고 사용감도 만족스러워서

올여름은 그냥 나비잠 울트라씬으로 쭉~ 사용해야겠어요.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