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둘째딸이 학교에서 안내장을 가지고 왔네요.

올해에는 꼭 가고싶다네요.

 

 

 

부산어린이책잔치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행사인데

가을에 경조사가 좀 많은지라 챙겨서 가기가 어렵더군요.

이번에는 길게 있지는 못하겠지만

꼭 가고싶어하는 둘째딸을 위해서 친구네와 바로 약속을 잡았어요.

 

 

 

 

 

 

우리아이들 성격상 스탬프행사는 꼭 참석할것 같군요.

고학년인데도 스탬프만 보면 좋아하는거 있죠.

정신연령이 아직 어린가봐요 ㅠㅠ

 

 

 

 

 

 

안내장을 이리저리 살펴보니 빨리 가고싶어 지네요.

인형극도 욕심 나는데 시간이 될지 모르겠어요,

 

 

 

 

5시면 넘 빨리 끝나는것 같아요.

행사 시간이 좀 연장되면 더 좋을텐데...

책잔치 행사날 날씨가 맑아야 되는데 걱정안해도 되겠죠~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