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주말에는 무엇할까 생각하며 이리저리 서치를 하다가

우연히 영도다리축제란것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영도쪽은 잘 가지 않는편이지만

그래도 부산 토박이라 할 수 있는데 처음 듣는 행사라 궁금하더군요.

 

 

 

 

뜨악,,,.

제20회나 되는 행사였군요.

근대역사박물관에 갔을때 아이들이 영도다리 조형물이 개폐되는 것을 보고

신기하게 생각하더라구요.

그래서 겸사겸사 실제 영도다리에 직접 데려가려고 생각중이였는데

이런 행사가 있음 관련성이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행사일정표를 살펴보니 아이들이 괜찮아 할 것 같네요.

ㅎㅎㅎ

겸사겸사 남포동 들려서 단팥죽 먹어야겠어요.

갑자기 주말이 기다려지네요.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