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이 잘때 아침 알람을 위해

휴대폰을 머리위에 놔두고 자는걸 보니,

전자파 등 건강에 좋지 않은것 같아서 자명종 알람 시계를 주문했네요~

 

 

지난번에 가격은 싼데 디자인이 예쁜것을 했더니, 고장이 너무 잘나서,

이번엔 카시오(CASIO) TQ-362 알람시계를 구매해봤습니다.

 

 

택배를 받아서 시계를 꺼내보니, 안에 원 시계박스가 있네요.....

 

카시오 TQ-362 제품 모델명과 제조국이 있는데,

메이드인차이나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전자제품치고 중국 제조아닌것은 보기 힘들죠~

 

 

카시오 TQ-362은 아주 고급스럽지는않지만, 깔끔한것 같습니다.

레드로 선택해서 촌스러운 색상일까봐 조금 걱정은 했는데,

생각보다는 예쁘네요.

 

저희 애들도 카시오 TQ-362 알람시계를 보고 마음에 들어해서 좋았습니다.

 

 

박스안에 같이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제품설명서와 메뉴얼이 있고, AS를 위한 판매자의 연락 명함이 있습니다.

 

병행수입 제품이다보니, 카시오 공식서비스센터에서 AS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죠.

판매자 명함을 잘 보관해서 고장났을때를 대비해야겠죠~ㅎㅎ

 

 

저도 명함들고있다 분실할까봐, 여기 올려놓아봅니다.

 

카시오(CASIO) TQ-362 알람시계 옆면

 

카시오 TQ-362 알람시계 뒷면

 

건전지가 일반 AA사이즈가 아니고, 둥근형인데 큰게 들어갑니다.

 

뒷면에는 알람 온오프 스위치와

시간 조정 다이얼이 있습니다.

 

그리고, 빨간 버턴은 야간 나이트 조명이네요.

누르면 조명이 켜져서 야간에 유용하네요~

 

카시오 TQ-362 알람시계가 아이들과 아침에 친해져야 될텐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