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큰애가 초등 졸업하면서,

초등학교에서 교통카드를 졸업선물로 받았다고 가져왔는데,

처음엔 별 신경을 안써서 캐시비카드 기능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단순 교통카드인줄만 알았죠~

 

 

중학교 입학하고, 통학으로 봉고를 타지만,

혹시나 봉고를 놓치고 못탈경우를 생각해서

비상용으로 이 캐시비 카드를 충전해 줬네요~

 

충전하면서 캐시비카드에 대해 여러가지를 알게되었습니다...

 

캐시비카드가 교통카드 기능외에

충전된 금액내에서 일반결제가 가능하더라구요.

 

 

소득공제 혜택까지~~ㅋ

 

그래서 우리 아이 용돈은 캐시비에 충전해 줘도 되겠다 싶었습니다.

 

 

알고보니, 캐시비카드가 롯데카드 계열이더군요.

 

그래서, 캐시비 카드로 롯데그룹 계열사인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나뚜루 및 대부분의 계열사에서 사용가능하고,

여러 편의점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할인혜택도 다양한것 같으니,

캐시비카드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http://www.cashbee.co.kr/

 

 

 

캐시비카드 사이트에서 사용내역도 조회 가능합니다.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동영상이네요~  (0) 2013.07.24
카시오 TQ-362 알람시계  (0) 2013.03.29
황토 구들장돌뜸-찜질 좋아요  (0) 2013.03.11
레지던트이블5 - 좀 황당하게 끝나는군요.  (0) 2012.12.26
단단한 가족  (0) 2012.12.1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