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던

황토찜질돌이 고장났네요.

 

가족들이 많이 애용하는관계로,

바로 인터넷을 뒤져서 (주)생명사랑에서 만든

구들장돌뜸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지난번 사용하던 황토방찜질돌보다 가격 차이가

무려 2.5배나 나던데, 나름 장점은 있네요.

 

지난번 황토찜질돌은 한번 열이 오르면 식을때까지 재가열이 안됐는데,

(주)생명사랑에서 만든 구들장돌뜸은 조금 식었다싶으면,

완전히 열이 안식어도 언제든지 재가열이 가능해서, 너무 편하답니다.

 

아래는 구성품 사진입니다.

 

 

1.구들장돌뜸 황토돌 몸체입니다.

지난번 황토찜질돌보다 조금 작아서 아담한 느낌이 듭니다.

 

 

 

2.구들장돌뜸 돌이 뜨거우니, 여기에 넣어서 사용하라는군요.

사용해보니 여기 넣어서 사용하는게 편합니다.

 

 

3.서비스로 쑥뜸패드를 받았는데, 바로 위의 일반패드대신 사용할수 있습니다.

(주)생명사랑에서 만든 구들장돌뜸을 가열해서 이 쑥뜸패드에 넣어서 사용하면,

쑥냄새가 방안 가득한게 정말 쑥뜸 치료받는 기분이 드네요.

 

쑥냄새 싫어하시는 분은 절대 사용하시면 안될듯~~ ^.^

 

 

4.이것은 사진에서 보신대로, 이 패드안에 구들장돌뜸을 넣어서

허리 또는 어깨, 허리 등에 착용가능하도록 만들었네요.

 

아주 강한 찍찍이가 있어서 잘 붙어있고,

집안일하면서 몸에 붙이고 있을수 있어서 정말 유용한 패드입니다.

 

 

5.구들장돌뜸을 실제 가열시키는 어댑터입니다.

구들장돌뜸이 완전히 안 식어도, 여기에 연결해서,

어댑터 가운데 회색버턴을 누르면, 다시 재가열해줍니다.

 

※아래 사진은 내용물중 사용설명서와 상품안내 전단입니다.

 

 

 

제일위에 구들장돌뜸은 평생A/S를 보장한다는데,

바로 밑에 무상A/S는 2년을 보장한다네요 ^^

 

제조/공급원인 (주)생명사랑 주소와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참고용으로 구들장돌뜸을 어떻게 사용가능한지에 대한 사진과 설명도 있네요.

 

 

구들장돌뜸 제품에 대한 특징과 제조성분 및 특허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일단은 구들장돌뜸에 만족하고 있어 다행입니다.

 

지난번에 사용하던 황토찜질돌은 1년만에 고장나서 버리기되어 아쉬웠는데,

구들장돌뜸은 일단 무상A/S가 2년이라니, 조금 안심이 되네요~~ㅎㅎ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시오 TQ-362 알람시계  (0) 2013.03.29
캐시비 cashbee 카드 초딩 졸업선물  (0) 2013.03.22
레지던트이블5 - 좀 황당하게 끝나는군요.  (0) 2012.12.26
단단한 가족  (0) 2012.12.15
코스트코 먹거리들  (0) 2012.12.0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