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초나 성묘갈때마다 근처 다른 성묘객들 중에 휴대용 제기세트를

들고와서 사용하는것을 보니

깔끔해보여서

이번 벌초갈때 구매해서 갔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했는데,

제품택배포장은 맘에 안드네요.

 

이왕이면 전용 박스를 하나더 씌워서 보내면 깔끔했을텐데.....

 

 

혼이 담긴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

실용신안등록도 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에 14PCS와 13PCS 종류가 있었는데,

제기세트 갯수는 큰의미가 없어서 제조원보고 주문했는데,

제 생각엔 모든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가 이정도 품질일것 같네요~ㅎ

 

 

박스에서 빼낸 실제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 모양입니다.

 

 

가운데 원형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떨어질것 같네요.

 

 

위에서 본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 모양입니다.

 

 

양옆의 사각스위치 모양을 올리거나 내리면 잠기는 형태입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상당히 부실하네요.

 

그래서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

원 제품박스 자체에 넣어서 이동 및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를 개봉해보니

돗자리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펼쳐보면 너무 작으니, 큰 돗자리가 필요하시면 별도 준비하셔야 됩니다.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 자체는 깔끔하고 좋은것 같아요.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 색상은 약간 어두운 갈색입니다.

 

사진찍는 각도에 따라 색상차이가 나네요.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 보관박스를 뒤집으면,

아래 사진과 같이 상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펼치는 다리가 있습니다.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 보관박스 다리를 펼치고 상을 뒤집어 보았습니다.

 

크게 무거운걸 올릴일은 없지만,

다리가 약해서 약간 불안해 보이네요.

그래도 위에서 보면 제기상이 무난해 보입니다.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를 이용해서

상차림 모양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좋아보이죠? 

 

 

휴대용 성묘 제기세트를 지난주 벌초때 사용했는데,

어르신들이 모양새도 좋고,

좀더 정성이 있어보인다고 좋아하시네요.

 

사소한것 같지만,

다음부터는 좀더 잘챙겨야 될것 같습니다.

 

조상님들이 좋아하실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