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사람이 종아리가 자주 아프다며,

옛날에 사용하다 오래되어 버렸던 세븐라이너가 생각난다해서,

신형으로 세븐 라이너 스마트를 새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제 구매동의를 받고, 집사람이 세븐라이너를 여기저기 알아보더니,

바로 다음날 택배가 도착했네요.

 

 

와이프 말로는 세븐 라이너가 기능이 세분화 되어서,

모델이 3~4종류정도 된다네요.

 

온열기능, 공기압기능 등이 생겼답니다.

 

저희는 위 기능은 필요없어서, 다리 마사지 기능만 있는 기본형을 선택^^

다른 기능이 있는 모델보다 가격도 제일 저렴하겠죠.

 

 

세븐라이너 박스 뚜껑을 여니, 세븐-라이너만 심플하게 보이네요.

 

 

그나마 세븐라이너 구성품이라고 할수있는 제품설명서가

종아리 고정위치에 살짝 끼어있습니다.

 

 

세븐라이너 색상은 시원스럽게 블루로 선택했습니다.

 

 

옛날 우리집에 있던 세븐라이너와 차이점은

훨씬 가벼워진점과 세븐라이너 밑받침이 없어진거네요.

 

가족 여럿이 사용할때 들고 이동하기가 편할것 같습니다.

 

 

세븐라이너 사용법도 간편

옆면에 오토(AUTO) 버턴만 누르면 끝~

15분 자동작동후 오프됩니다.

 

굳이 양옆에 주무름/문지름 기능을 사용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세븐라이너 뒷모습입니다.

 

 

세븐라이너 전기어댑터선 보관박스가

뒤에 내장되어 있어서 보관시 편리할것 같습니다.

 

 

세븐라이너 전기어댑터선 보관박스 뚜껑을 열면

간단한 사용방법과 보관방법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웰뷰텍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있네요.

 

 

세븐라이너 스마트 제품설명서 마지막 뒷면에 있는

서비스 접수/상담 안내입니다.

 

고장시 A/S는 판매원인 (주)뷰엘리스가 아니고,

제조사인 (주)웰뷰텍으로 하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세븐 라이너 스마트도착한이후

우리집 여자분들(와이프/딸들)이 너무 열심히 하네요.

 

세븐 라이너 스마트가 너무 무리하는것 아닌지 모르겠습니다~ㅎㅎ

 

그래도 열심히 세븐라이너를 해서 종아리 아픈것도 효과가 있으면 좋겠고,

딸들 종아리 라인도 예뻐지면 최고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