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말쯤 몇년만에 을숙도공원에 갔다.

너무 오래만이라 반갑기도 하고 낯설기도 했었다.

 

많은 가족들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전에는 없었던 자전거 무료 대여소가 있길래 반가운 마음으로 자전거를 대여해서 아이들을 타게 했다.

 

 

 

막달이였던지라 아이들이 아쉬워했지만 많은 시간을 보낼수는 없었다.

갑자기 그때 생각도 나고 이번 주말에 나는 늦동이랑 집에 있어야 겠지만,

큰애들이랑 아빠만이라도 잠시 나들이 갔다오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

마침 아이들에게 을숙도 에코센터도 못 보여줬다 싶어서 주말에도 이용가능한지 궁금하여

검색을 했다가 발견한 사이트이다.

 

 

 

낙동강하구 환경생태학습시스템

http://nakdonggang.busan.go.kr/

 

 

 

을숙도 주변이 이렇게 멋졌나?

 

 

 

아이들에게 도움 될 내용들이 재미있게 구성되어진것 같다.

학습체험놀이도 게임식으로 꾸며져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다.

이번주말은 아이들과 생태공부나 하면서 보내야겠다.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