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일 5월5일 어린이날

우리 늦동이 만3살 생일이네요^^

 

 

다니는 어린이집에서 5월 생일인 아이들 단체 생일파티한다고,

집사람이 5월2일에 파리바게트에 주문한 뽀로로 생일케이크입니다.

 

포장박스에 뽀롱뽀롱 뽀로로 그림에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아침에 급 찾아서 어린이집에 같이 갖다줘야되서,

포장을 열지 못하고, 차에서 외부 사진만 찍었습니다.

 

 

예쁜 포장박스 안을 보니,

뽀로로, 크롱, 루피 캐릭터가 보이고,

그 뒤에 happy birthday가 새겨진 풍선표가 세워져 있네요

 

 

파리바게트에서 설정한 케이크 이름도 예쁘네요~

"생일을 축하해"

 

뽀로로 생일 케이크 박스에 용량과 칼로리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용량 710g에 칼로리가 2,840kcal 입니다.

 

 

뽀로로 식구들도 생일 파티중이네요

 

출처 : http://blog.naver.com/hotmjaal5/220315232208

 

어린이집에 보내는 뽀로로 케이크를 열어보지 못한 관계로,

내부 실제 케이크 전체 모양을 찍지 못해서,

케이크 자체 모양은, 위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케잌에 뽀로로 캐릭터가 예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ㅎ

 

오늘 우리 막둥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생일파티가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