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막둥이하고 부산시민공원에 있는

뽀로로도서관에 갔다왔죠..

 

 

뽀로로 도서관 1

 

뽀로로 도서관 앞에 있는 뽀로로 패밀리 동상 인형들인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뽀로로 도서관 2

 

 

뽀로로 도서관 3

 

뽀로로 손도 잡아보고........

 

 

뽀로로 도서관 4

 

 

뽀로로 도서관 5

 

뽀로로를 안아도 보고........

 

 

뽀로로 도서관 6

 

저희 막둥이만 그런게 아니게, 다른 아이들도 똑같네요..........

 

 

뽀로로 도서관 7

 

아이들은 포즈 잡고, 아빠 엄마는 사진찍기 바쁩니다.

 

 

 뽀로로 도서관 8

 

 

뽀로로 도서관 9

 

뽀로로 도서관 앞 관람을 마치고, 도서관에 입장

 

아이손에 이름과 부모 핸드폰번호를 적은 손목스티커를 붙여줘서 안심되었습니다.

 

 

뽀로로 도서관 10

 

도서관 중간쯤 계단밑 소파에 뽀로로와 크롱 인형이 있는데,

막둥이가 너무 좋아서 옆에서 떨어지지도 않고

옆에 앉아서 책을 보네요.

 

 

뽀로로 도서관 11

 

뽀로로한테 책을 지적하면서, 뭔가 설명하는 것 같네요.

 

 

뽀로로 도서관 12

 

뽀로로, 크롱과 열심히 책을 보더니............

 

 

뽀로로 도서관 13

 

갑자기 뽀로로 뒤로 가서 머리 위에 책도 올리고.....기대고......

 

 

뽀로로 도서관 14

 

급기야 올라타기까지 하네요......

 

뽀로로 도서관 15

 

직원들한테 눈치가 보여서, 겨우 진정시켜서

바닥에 앉혔습니다.

 

뽀로로 도서관 입구쪽으로 애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책과 TV 캐릭터 만화 등의 책들이 몰려 있습니다.

 

오랜만에 막둥이하고 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