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큰애들 둘이 놔두고,

와이프와 예쁜 막둥이를 데리고,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 유아교육박람회에 갔다왔네요^^

 

 

 벡스코 유아교육박람회에 입장하자마자

우리 공주님 득템했네요~ㅎ

 

까로웨건에서 웨건을 무료 대여해 주고 있어서,

우리 공주님 태워주니 너무 좋아하네요^^

 

뒤에 까로웨건 제품박스가 보이던데, 빌리고 보니 새거더라구요.

 

저렇게 박람회 기간 무료 대여용으로 사용하고나서,

중고로도 판다고 안내가 되어 있었습니다.

 

 

작년인가 재작년에도 벡스코 유아교육박람회에서 봤던 제품인데,

 너무 예쁘고 신기해했던 퍼즐레고식 가구 제품입니다.

 

이회사에서는 침대, 소파, 책상 등 각종 가구들을

이런 DIY 레고방식으로 제작 판매하더군요.

 

FOART(포아트) 상상놀이터가 아이들한테 인기가 너무 좋군요.

 

 

제품가격이 꽤 하던데, 와이프가 결제전에(?)~~~~

 

공주님 놀려주다가 은근슬쩍 자리이동~~ㅋ

 

 

다음은 자석 레고 홍보 장소로 이동

 

뒤에 보이는 자석 레고는 홈쇼핑에서 많이보던 제품이죠.....

 

그쪽은 애들이 너무 많아서 바로 옆에 이 레고가 있는곳으로 이동했죠.

 

 

자석 레고가 요즘 대세라는데.....

우리 공주님도 너무 좋아하네요...

 

자리 옮길 생각을 안해요... 힘든 아빠는 얼릉 나갈 마음뿐~~

 

 

옆에 대형 인형도 너무 예쁘게 앉아 있어서,

공주님과 한컷 찍었습니다.

 

 

해운대 벡스코 유아교육박람회는 매년 열리는 것 같은데,

정말 참여 업체도 다양하게 많고, 관람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네요.

 

하지만, 갈때마다 느끼지만 관람할때 너무 불편한 게 있습니다.

 

보험이나 학습지 도서 업체 직원분들이

관련 부스를 지나칠때면 너무 지나치게 붙잡아서 지나가기가 무섭네요~~

 

 

역시 벡스코 유아교육박람회에서 빠질수 없는 소리내어 읽어주는 전자펜입니다.

 

요즘은 아주 다양한 학습용 전자펜들이 많죠.....

 

이 업체는 책과 전자펜, 그리고 스테레오 스피커 시스템까지 80만원대~~

 

우리 공주님이 이런 고가 제품을 만질때는~~ㅋㅋ

 

얼릉얼릉 장소이동^^

 

 

뭐든지 사달라는 막둥이를 달랠수 있는 상품 발견~

 

벡스코 유아교육박람회에서 고가의 상품을 홍보하는 업체말고,

구석 가족휴게실 및 수유실 입구에서 장난감을 파는 부스가 하나 있네요.

 

 

탱크도 있고, 자동차도 있고.......야자수도 있습니다.

 

거기다가 1+1이네요~ㅎ

 

가격도 착해서 만오천원에 1+1

 

우리 공주님, 오늘 벡스코 유아교육박람회에서 진짜 득템했네요~

 

집에와서도 몇일째 아쉽지않게 잘 갖고 노네요...

 

집에 돌아와서는 저와 와이프 모두 파김치네요~ㅠㅠ

 

우리 늦동이 귀요미 공주님과 함께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