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원몰에서 온 메일을 보다가 <<기저귀 브랜드 대전>>에 관심이 가서 접속해 보았어요.

큰애들 둘다 하기스를 사용했기에 별생각없이 신생아용은 하기스로 한팩 구입해 놓았거든요.

부지런한 성격은 아닌지라 천기저귀는 자신없어요.

초등학생딸들이 학교에서 환경교육을 많이 받아오다보니 왠지 천기저귀 사용하지 않는것이

개념없이 느껴지기도 해서 살짝 망설여졌지만 감당할 자신이 없으니...

 

 

 

 

구매해 놓은 하기스는 프리미어였는데 네이처메이드가 더 좋은 건가 봐요.

아님 신상인가??

군기저귀, 이름만 들어봤는데 일본 기저귀였군요.

포장은 뭐 아기자기 하진 않네요.

 

 

 

마미포코 , 녹차마망 

큰애들 키울땐 없던 기저귀 같은데... 

제가 넘 무지했군요.

기저귀 선택할 때 고민될 것 같아요.

 

 

 

 

보솜이, 토디앙, 무니, 숨앤숨, 뉴마망, 베비데이. 덴마크밤보 ...

종류가 넘 많은 것 같아요.

디자인이 예전 생각하니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어떤 것이 좋은 건지도 동원몰에서 착한 가격으로 파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울 늦동이 엉덩이 피부가 건강하길 빌어야겠어요.

아무래도 피부가 좋으면 기저귀 사용에 제한이 없으니 좀 저렴하걸도 사용해도 되겠죠.

오늘은 그냥 기저귀 구경만 많이 많이 해야겠어요.

나중에 마트에서 가격도 한번 확인해 놓아야 겠네요.

인지도 놓은 제품이 뭔지도 궁금해지네요.

공짜로 샘플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고는 싶은데...

기저귀추천글이나 검색해 볼까요??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