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대없이 방문했기에 더 그런건지 괜찮네요.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어요.

 

 

 

입장료로 어른2, 초등2 총 9,000원 투자했네요.

 

 

 

사라져 가는 우리 민물고기와 토종물고기는 물론,

외래종에 이르기까지 119종 4,400여 마리의 물고기를 관찰할 수 있답니다.

 

 

 

민물고기 생태체험관은 1층 전시실, 지하 전시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물고기와 멸종위기종 1,2급으로

지정된 물고기들이 설명과 함께 전시되어 있어요.

 

 

 

 

 

민물고기 생태체험관과 가까운 거리에 성류굴이 있다는데

관광안내를 위한 것인지 설명도 있고 성류동굴모양으로 꾸며진 곳도 있어요.

 

 

 

전시관 밖으로 나오면 야외 생수태학습장과 야외 수조도 있어요.

 

 

 

 

물고기에게 먹이 주는 체험도 할 수 있다고 설명이 나와 있지만

저희가 방문한 날은 할 수 없었어요.

 

 

 

 

가장 인기있는 수달이예요.

수달이 잔다고 나와 있지 않았는데 울애들이 너무 보고 싶어해서

한참을 기다렸다가 겨우 보고 왔답니다.

  

울진 근처를 지나가게 된다면 한번쯤 구경하기에 좋은 장소예요.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서 활동지 같은 것이 있었으면 더 좋겠어요.

다시 방문하게 될 때 발전된 모습이 보고 싶네요.

 

- by  해피맘마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